기아 K3의 후속이라고 알려진 K4의 테스트카가 포착됐다. 기존보다 커진 크기가 인상적이다.최근 본지는 기아 K4로 알려진 테스트카의 주행 모습을 포착했다. 위장막으로 가려진 모습이었지만 세로형 램프의 형태가 두드러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개발명 CL4로 알려진 테스트카는 기아 K3의 후속작으로 추정된다. 차체의 크기를 키워 모델명을 K4로 바뀐다는 것이 업계의 소문이다. 나란히 달리면서 확인한 모습에는 확연히 커진 덩치를 체감할 수 있었다. 업계에서는 기존 모델과 달리 크로스오버 형태가 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특히 두드러지는
기아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카메라에 담겼다. 앞서 출시된 EV9과 모닝처럼 세로형 LED 헤드램프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최근 인스타그램 채널 숏카(Shorts_car)에는 기아 ‘더 뉴 쏘렌토’가 주차장에 서 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기아는 지난달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0년 이후 3년 만에 부분 변경을 거친 신형 쏘렌토의 디자인을 공개한 바 있다.신형 쏘렌토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롭게 탈바꿈한 전면부다. 기아의 최신 디자인 언어가 적용돼 세로형 LED 헤드램프가 탑재됐다. 앞서 출시된 EV9과 모닝에도 적용된 패밀리
BMW의 고성능 세단 M5의 왜건 모델 M5 투어링 테스트카가 포착됐다. 과격한 스타일링을 통해 고성능 모델의 매력을 한껏 뽐낸다.최근 모터원(Motor1.com)을 비롯한 외신은 BMW의 고성능 왜건 모델인 M5 투어링 테스트카 스파이샷을 보도했다. 지난 2010년 단종된 4세대 E61 M5 이후 14년만에 다시 시장에 등장하는 모델이다.이번 M5 투어링은 최근 디자인이 공개된 8세대 G60 5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들어진다. 공개된 스파이샷에 따르면 새로운 5시리즈의 디자인 언어를 고스란히 입은 동시에 고성능 모델다운 과격함이 엿보
신형 제네시스 GV80 쿠페로 추정되는 테스트카가 국내 도로에서 주행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쿠페 모델답게 날렵한 루프 라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최근 본지는 제네시스 GV80 쿠페 테스트카로 추정되는 차량이 국내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는 모습을 포착했다. 현재 제네시스 GV80은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상태이며, GV80 쿠페는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디자인 요소들이 적용될 예정이다. 제네시스 GV80 쿠페에서 가장 큰 특징은 단연 루프 라인이다. 현행 GV80의 일반 모델과 달리 루프의 끝부분부터 후면 유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가 카메라에 잡혔다. 박스형 차체에 H 형상 디자인 포인트가 곳곳에 배치된 점이 눈길을 끈다.최근 인스타그램 채널 숏카(Shorts_car)에는 현대차 ‘디 올 뉴 싼타페’가 국내 도로에서 주행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2018년 이후 5년만에 새롭게 돌아온 5세대 신형 싼타페는 지난 18일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사진 속 싼타페는 블랙 외장 컬러가 적용됐다. 그래서인지 박스형 차체가 주는 강인한 이미지와 파격적인 형태의 테일게이트 등이 더욱 돋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앞
미니의 신형 일렉트릭 모델이 고성능 버전인 JCW(John Cooper Works) 모델로 보이는 차량이 포착됐다. 약간의 디자인 변화로 고성능 모델의 분위기를 풍긴다.최근 모터원(motor1.com)을 비롯한 다수 외신은 미니의 신형 전기차로 추정되는 테스트카의 스파이샷을 공개하며 미니의 고성능 모델인 JCW일 것이라고 보도했다. 미니는 지난 4월 신형 일렉트릭 모델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이번 스파이샷을 통해 알 수 있는 부분은 제한적이다. 눈에띄는 변화는 프론트 및 리어 범퍼의 디자인과 새로운 휠 디자인이다. 우선 프론트 범
현대자동차 고성능 디비전 N의 첫 번째 전기차인 아이오닉 5 N 실물이 포착됐다. 낮게 깔린 차체와 과격한 에어로 파츠에 시선이 집중된다.최근 숏카(Shorts_car)는 현대 아이오닉 5 N이 국내 도로에서 달리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아이오닉 5 N은 지난 13일 영국 최대 자동차 축제인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사진 속 아이오닉 5 N은 일반 모델보다 낮은 차고와 폭넓은 차체를 특징으로 한다. 현대차에 따르면 차고는 20mm 더 낮고 차폭은 50mm 더 넓다. 아이오닉 5 N은
람보르기니가 우라칸 후속을 준비 중이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최근 모터원은 람보르기니가 개발 중인 우라칸 후속 모델로 추정되는 차량의 스파이샷을 공개했다. 해당 차량은 V10 자연흡기 엔진이 탑재되는 우라칸과 달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모터원에 따르면 이번에 포착된 차량은 임시 패널로 제작된 초기 테스트 모델이 아닌 양산차와 흡사한 외관을 지닌 프로토타입에 가깝다. 차체 대부분은 위장필름으로 덮여있지만 곳곳에 노란색 스티커가 부착돼 있어 하이프리드 파워트레인이 적용된
페라리가 ‘라 페라리’를 잇는 새로운 하이퍼카를 준비하고 있다. 비록 많이 위장됐지만 후속 모델의 일부 정보가 알려졌다.최근 다수 외신들은 페라리가 준비중인 새로운 하이퍼카 F250의 테스트카로 추정되는 차량의 스파이샷을 공개했다. 이번 스파이샷은 페라리 본사가 있는 마라넬로 부근에서 촬영됐다.이번 테스트카는 250GTO, 288GTO, F40, F50, 엔초, 라 페라리로 이어지는 페라리의 하이퍼카 계보를 이을 것으로 보인다. 라 페라리는 지난 2013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돼 약 10년 이상의 시간이 지난 만큼 새로운 하이퍼카
현대자동차가 출시할 예정인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의 스파이샷이 공개됐다. 아이오닉 5 N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영국에서 열리는 굿우드 페스티벌에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5일(현지시간) 자동차 전문 매체 모터원(motor1.com)은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N이 위장막을 쓴 채 달리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에 따르면 아이오닉 5 N의 테스트카는 공개 시기가 다가옴에 따라 위장막을 한층 걷어냈으며 공격적인 범퍼 디자인이 돋보인다.이번 스파이샷을 통해 살펴볼 수 있는 아이오닉 5 N의 디자인 변화는 명확하다. 우선 일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로 추정되는 테스트카가 국내에서 포착됐다. 바람개비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 휠이 눈에 띈다.최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인 ‘GV80 맴버스’에서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로 추정되는 테스트카가 포착된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의 차량은 위장막을 두른 채 주차장에 세워져 있었으며, 지금까지 출시됐던 제네시스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 휠이 가장 큰 특징이다.게시된 사진에 따르면 전체적인 차체 디자인에는 큰 변화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그릴이나 램프류, 휠 디자인 등과 같은 파츠에는 소소
현대자동차의 대표 해치백 모델인 i30의 페이스리프트로 추정되는 테스트카가 포착됐다. 단종된다는 소문이 제기된 만큼 이번 테스트카의 포착이 이목을 끌고 있다.최근 일본 자동차 전문 매체 스파이더7(Spyder7)은 현대자동차의 대표 해치백 모델인 i30 페이스리프트가 위장막을 두른 채 도로를 주행하는 모습을 보도했다. 3세대인 현행 i30은 2016년에 처음 출시됐으며, 2020년에 첫 페이스리프트를 진행한 바 있다. 만약 이번에 페이스리프트가 진행되면 2차 페이스리프트를 거치게 되는 것이다.현재 i30는 국내에선 단종됐지만 유럽
현대의 아이오닉7으로 추정되는 테스트카가 국내 도로에서 주행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형제 모델인 아이오닉 시리즈와 전혀 다른 차체 디자인이 눈에 띈다.최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인 전기차 동호회에서 현대의 대형 전기 SUV인 아이오닉7의 테스트카로 추정되는 차량이 포착됐다. 사진 속의 차량은 위장막을 두른 채 고속 도로를 주행하고 있었으며, 지금까지 출시됐던 아이오닉 시리즈와 전혀 다른 차체 디자인과 세로형 리어 램프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아이오닉7은 현대차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를 기반으로 개발되는 브랜드 세 번째 순수
제네시스 GV80 쿠페로 추정되는 테스트카가 포착됐다. 매끈한 루프 라인에 시선이 집중된다.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숏카(shorts_car)는 제네시스 GV80 쿠페 모델로 추정되는 모델의 스파이샷을 공개했다. 제네시스는 지난 4월 ‘2023 뉴욕 오토쇼’에서 GV80 쿠페 콘셉트를 선보인 바 있다.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유려한 루프 라인이다. 위장막으로 가려져 있음에도 현행 GV80과 달리 루프 끝자락부터 트렁크 리드까지 흐르는 선의 형태가 쿠페형 루프 라인을 취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앞서 공개된 GV
현대자동차의 싼타페 풀체인지 모델이 위장막을 쓴 채 해외서 포착됐다. 일부 외신은 이 차를 ‘한국의 랜드로버 디펜더’라고 평가했다.최근 모터원(motor1.com) 등 외신은 코드명 MX5라 불리는 싼타페 풀체인지 모델의 새로운 스파이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차량은 두꺼운 위장막을 두른채 주행하고 있어 아직 자세한 디자인을 알아보기 어렵다.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싼타페 풀체인지의 선명한 H 램프가 돋보인다. 특히 방향지시등 역시 H 램프에 점등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와 더불어 후면 방향지시등은 리어 범퍼에 자리잡았다. 트렁크 리드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추정되는 테스트카가 포착됐다. 기대를 모았던 시퀀셜 타입 방향 지시등은 적용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숏카(shorts_car)는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버전으로 추정되는 차량이 주행하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차량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후면부 방향지시등이다. 할로겐 램프가 적용된 현행 모델과 달리 LED 방향지시등이 탑재돼 조금 더 스타일리쉬한 멋을 자아낸다. 하지만 기대를 모았던 시퀀셜 타입은 적용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현행 모델처럼 일괄적으로 점멸되는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7으로 추정되는 테스트카가 유럽에서 포착됐다. 같은 플랫폼으로 제작되는 EV9과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최근 해외 자동차 전문 매체 모터원(motor1.com)은 현대차 아이오닉7의 테스트카로 추정되는 차량이 주행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아이오닉7은 현대차그룹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를 활용하는 SUV 모델이다.아이오닉7은 지난 2021년 미국 LA 오토쇼에서 공개된 ‘세븐’ 콘셉트카의 양산형 모델이다. 사진 속 아이오닉7은 같은 플랫폼으로 만들어진 기아 EV9과 차별화된 실루엣이
기아가 개발 중인 픽업트럭이 포착됐다. 모하비를 기반으로 한다고 알려진 이 차량의 이름은 타스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3일 숏카(shorts_car)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기아 모하비 닮은꼴의 픽업트럭이 주행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차량은 기아 내부에서 ‘TK1(프로젝트명)’으로 불리고 있다고 전해졌다.사진 속 차량은 차체 대부분이 위장막과 위장 필름으로 가려진 상태다. 하지만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 그릴을 포함한 전반적인 실루엣은 현행 모하비와 거의 동일하며 차이는 데크의 유무 정도다. 해당 차량은 ‘타스만(
기아의 모닝 페이스리프트로 추정되는 테스트카가 국내 도로에서 포착됐다. 최근 기아의 패밀리룩인 세로형 램프가 돋보인다.최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인 클럽 스팅어에서 기아의 모닝 페이스리프트의 테스트카로 추정되는 차량이 포착됐다. 사진 속의 차량은 위장막을 두른 채 고속 도로를 주행하고 있었으며 세로형 헤드램프와 리어램프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이번에 모닝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램프류의 디자인이다. 먼저 현행 모델처럼 가로형 헤드램프가 아닌 EV9에서 먼저 선보인 세로형 헤드램프가 적용됐다. 이 같은 헤드램프의 디자
제네시스 신형 G80이 포착됐다. 앞서 출시된 G90의 디자인 큐가 적용되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숏카(shorts_car)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제네시스 G80 페이스리프트 버전으로 추정되는 차량이 주행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차량은 전면부터 측면, 후면에 이르기까지 루프 등을 제외한 외관 대부분이 위장막으로 가려진 상태지만 현행 모델과 전반적인 실루엣은 동일했다. 가장 큰 차이는 전면부 디자인 변화로 앞서 출시된 제네시스 G90과 닮은 부분들이 눈에 띈다. 먼저 라디에이터 그릴의 패턴이 G90처럼 더욱 입체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