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GR 수프라가 마침내 제 옷을 찾았다. 출고 당시의 순정 부품과 밋밋한 라인으로 그려진 패널을 벗어 던지고 루마니아 튜너의 강렬한 와이드 보디 키트로 갈아입었다.

최근 루마니아 튜너 자코이 퍼포먼스(ZACOE PERFORMANCE)는 토요타 스포츠 쿠페 ‘GR 수프라’ 전용 와이드 보디 키트를 출시했다. GR 수프라는 최고출력 382마력을 발휘하는 후륜구동 스포츠카로 튜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자코이 퍼포먼스의 GR 수프라 와이드 보디 프로젝트는 상어를 테마로 하고 순정 모델의 순한 이미지를 더욱 강렬하게 만드는 것에 초점을 둔다. 루프와 앞뒤 램프를 제외한 모든 부분에 자코이의 파츠들이 적용됐다. 

카본 파이버로 제작된 보닛은 멋과 기능성 모두 잡았다. 뜨겁게 달궈진 엔진을 식힐 수 있도록 센터에 2개의 에어 벤트를 뚫었고 양 끝에는 상어 아가미를 연상시키는 에어 덕트를 각각 더했다. 프론트 범퍼 하단에는 다운포스 성능 향상을 노린 커다란 카본 파이어 에어 댐이 설치됐다.

측면은 와이드 보디 키트에 하이라이트 부분으로 볼륨감이 극대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론트 펜더는 타이어 열을 식히고 공기가 원활하게 흐를 수 있도록 조각됐다. 여기에 프론트 에어 댐과 같은 결의 카본 파이버 사이드 스커트와 확장된 휠 아치를 가득 채울 수 있는 커스텀 휠로 마무리했다.

후면부도 와이드 보디 키트로 넓어진 차폭에 맞게 수정됐다. 덕테일 스포일러로는 부족했는지 루프 폭보다 넓은 카본 파이버 GT 윙을 달았고 리어 디퓨저는 더 넓어진 쿼터 패널에 닿을 수 있도록 확장됐다.

자코이 퍼포먼스 GR 수프라 와이드 보디 키트의 가격과 각 파츠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모터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